제4회 북경국제부활절예술전시회
“탈바꿈”과 “새로움”
----제4회 북경국제부활절예술전회
<이순구 출품작>
복잡다단하고 희비가 엇갈린 것이 지나간 해의 역사였다. 시간은 흘러가지만 하나님은 우리들에게 다양하고 신기한 생활 경험을 통하여 그 은혜를 뚜렷이 나타내 보여 주신다. 중국도 그 하나님의 손 안에서 새롭게 바뀌고 있는 중이다.
새해가 시작되면서 하나님께 감사를 드린다. 하나님! 그는 오늘날에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하시고, 사막 중에 물을 흐르게 하신다. 그는 우리의 왕으로 앉아 계시고 우리의 생명 중에서 은혜를 입는다.
이 전람회는 북경국제교회가 주최하고 싱가포르 Paint Thru Gallery 가 주관하는 “북경국제교회부활절예술전”이다. 이미 북경21세기극장에서 3차에 걸쳐 전시가 이루어 졌다. 시간이 가면서 참가하는 예술가들이 날로 증가하고 예술작품의 질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는 분명히 하나님께 감사해야할 결과이다. 그리고 하느님께 감사함과 동시에 더 많은 사람들이 구원하는 것을 획득하도록 예술가들도 관심과 애정을 가져야된다. 이러한 정신적 기반위에 서로 각자 다른 예술의 재능을 교류하고 건립하고 협동하며 작업해야할 것이다. 이러한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따라 “진광국제예술협회”가 2009년 1월에 북경에서 창립하였다. 예술협회는 예술과 예술경영에 있어서 공동의 목적을 지닌 사람이나 단체가 서로 연락하고 교류하며 하나님의 사명을 이루기 위한 이 새로운 시대에 서로 협동하고 협조하며 공통으로 노력하여야 한다. “성예술(聖藝術)” 이념을 제창하고, 예술로서 복음을 전달하며, 사랑와 평화를 더 함양함은 물론이고, 조화롭고 순수하고 깨끗한 예술환경을 세워 사람의 고귀함과 정신가치의 중요함을 인지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림을 목적으로 한다.
전시시기와 장소
2009.4.12 9:00~14:00 북경21세기극장 (북경국제교회)
20094.18 14:30부터 5월18일까지 북경 1번지 예술센타.
주최 : 진광국제예술협회. 북경국제교회
협찬: 싱가포르 Paint Thru Gallery, 북경상애예술센터, 북경“1번지”예술센터
제4회 북경 국제 부활절 예술전 조위회
2009년 2월 10일